현대차, ‘베뉴 X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시승 이벤트’ 실시

자동차/운송 / 이시아 기자 / 2019-08-13 10:18:23
  • 카카오톡 보내기

 

[스페셜경제=이시아 기자]현대자동차(주)는 혼라이프 SUV 베뉴 출시를 기념해 4박 5일간의 베뉴 시승과 운전의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‘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’ 참가 기회를 함께 제공하는 ‘베뉴 X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시승 이벤트’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.

현대차는 응모 고객 중 각 차수별 40명, 총 80명을 선정해 4박 5일 동안 베뉴의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.

또한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되는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의 ‘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’ 초대권을 증정함으로써, 참가자들이 운전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.

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현대차가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전문가와 함께 운전에 대한 이론 교육은 물론 ▲긴급제동 및 긴급 회피 ▲슬라럼 주행 등을 배우게 된다.

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, 전국 현대자동차 시승센터 및 영업점,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베뉴를 시승한 뒤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.

현대차 관계자는 “자신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베뉴의 우수한 상품성을 4박 5일 동안 충분히 체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”며 “베뉴와 함께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에 참가해 홀로 즐기는 드라이빙의 재미를 발견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”고 말했다.

[사진제공=현대차]

 

스페셜경제 / 이시아 기자 edgesun99@speconomy.com 

 

[ⓒ 스페셜경제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이시아 기자
이시아 기자
이메일 다른기사보기
금융과 자동차 2진을 맡고 있는 이시아 기자입니다.
  • 카카오톡 보내기
뉴스댓글 >

스페셜 기획